티스토리 뷰

이제 2018년도 2달 조금 더 남았네요..
10월이라 가을이 더욱 깊어졌네요.

 

 

오늘은 대구 북구 대현동에서 노트북 느림으로 AS 접수 되었습니다. 확인 결과 노트북에 특별히 문제는 없으나 포맷 하신지 3년정도 되었다네요. 가끔은 느릴경우 포맷후 윈도우 재설치 해주면 늦어지는 현상이 좋아질수 있으니, 시도 해볼만 합니다.

그전에 하드디스크 및 시스템의 상태 확인 먼저 선행우 하드웨어 적인 문제가 없을경우에 한하여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만일 우선 작업 진행하시면 추후 같은 문제가 또 발생할수 있습니다.
고객분에게 설명 드리고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사양은 MSI 노트북, FHD 액정, I5 CPU, 시게이트HDD, DDR3 RAM 8G, 지포스950M 노트북 사양으로는 쓸만한 수준입니다. 

 

 

기존 윈도우8이 설치되어 있으나 고객분의 요청으로 윈도우7 설치하여 드렸습니다.

참고로 고객님에게 앞으로 HDD 보다는 SSD 교체 사용 권장하여 드렸습니다.

HDD 사용하신 분들은 SSD 한번 사용하시면 절대로 NAVER HDD 사용 못할정도 ...

 

 

[ 북구 컴퓨터 수리 가능지역 ]

조야동, 노곡동, 읍내동, 동호동, 학정동, 도남동, 국우동, 구암동, 동천동, 관음동, 태전동, 매천동, 팔달동, 금호동, 사수동, 연경동, 고성동, 칠성동
칠성동1가, 칠성동2가, 고성동1가, 고성동2가, 고성동3가, 침산동, 노원동1가, 노원동2가, 노원동3가, 대현동, 산격동, 복현동, 검단동, 동변동, 서변동
침산1동, 침산2동, 침산3동, 산격1동, 산격2동, 산격3동, 산격4동, 복현1동, 복현2동, 무태조야동, 관문동, 태전1동, 태전2동, 노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