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겨울이 어느정도 지나간듯 합니다.

작년보다는 덜 추운것 같네요.

오늘은 대구 동구 효목동 컴퓨터 수리가 접수되었습니다.

접수 내용은 노트북 액정이 손상되었다네요.

일부 손상이 되어 수리 될수 있는지 문의하여 주셨습니다.


결론은 안됩니다. 액정은 조금한 손상도 무조건 교체 입니다. 부분수리 안됩니다.


고객님하고 약속하고 방문하여 노트북 점검 들어갑니다.


역시 사용중 떨어뜨려 손상되었다고 하네요.


교체를 위하여 입고 수리 안내해 드리고 사무실 가져와서 수리 진행합니다.

 

 

모델은 LG15U34 모델입니다. 그램처럼 가볍고 적당히 쓸만한 노트북 입니다.

 

 

 

 

액정 해상도는 HD 해상도의 액정입니다.

 

 

 

액정 분해 작업중입니다.

 

 

 

가이드 제거후 천천히 작업합니다. 고객님 컴퓨터는 소중하니깐....

 

 

노트북에서 액정 완전 분해 하였습니다.


뜯어서 모델보니 해당 모델은 FHD 해상도의 액정이 호환됩니다.


고객님에게 전화드려 금액차이 얼마 나지 않으니 ISP FHD 고급액정으로 작업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다고 추천드리고 바로 작업 들어갑니다.


HD에서 FHD ISP 액정으로 무조건 비용차이 조금밖에 차이 안나니 무조건 액정 손상되면 교체시 추천합니다.


작업 마무리 후 고객님에게 노트북 전달해 드렸습니다.


마무리 사진은 고객님의 급히 필요요청으로 사진 남기지 못했네요.

 

 

[ 윈도우 설치 / 포맷 / 데이타복구 / 데스크탑수리 / 노트북 수리 / 네트워크 / 바이러스 치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