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수성구 범물동 컴퓨터수리 의뢰하셨습니다.
증상은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인한 인터넷 컴퓨터 느려짐 현상입니다.
방문하여 이것저것 확인하여 점검합니다.
노트북 오래된 모델입니다.

 

 

 

노트북 자체도 오래된 모델이라 느리며 그리고 운영체제가 윈도우XP .... ~

 

 빠르게 하고 싶지만.... 방법이.. 그리고 바이러스 및 각종 악성코드로 더욱 느려진 노트북..
고객님에게 가능하시면 새로 구매 또는 중고도 있으니 이번기회에 교체하시라고 권장하여 드렸지만.
쓰시는것 별로 없으시다고.. 그냥 손좀 봐달라네엽..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특정 프로그램이 XP에서만 작동되며 더이상 업데이트 안되는 중요 업무용 프로그램이라 어쩔수 없다네요.

 

 

 필요한 자료 백업 및 이동후 아서 정리 들어갑니다.
물론 노트북 초기화가 가장 좋으나 특정한 경우 이렇게 부분부분 작업합니다.
역시 한계입니다. 아직 부팅 느리고 업데이트가 중단된 XP 쓰기 힘들어요...

다시 고객님에게 그럼 제가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구 작동되면 윈도우7으로 교체해도 될까요?
하니 OK 하네요.

몇가지 작업으로 테스트 결과 윈도우7 에서 설정 몇가지 변경후 작동하니 잘되네요.
잘되는것 시연해 보시구 윈도우7 으로 재설치 작업 합니다.

 

 

 

프로그램 잘되고 작동 잘됩니다.

 

 

 

참으로 힘든 작업입니다.

노트북 초기화 및 OS 재설치후 작업 마무리 되었습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광고팝업, 광고창, 랜섬웨어로 인한 컴퓨터 느림 및 작동불능 현상은 모든 작업에 기본은 초기화 염두하여 두셔야 합니다.

필요한 자료 있으시면 수리 담당 기사에게 꼭 전달하여 주셔야 자료 백업 및 자료손실 최소화하여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무런 내용 없으시다 작업완료후 자료손실에 대하여 이야기 하시면 더 많은 비용 및 데이타복구불능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댓글